‘열혈사제’ 김성균, 악당 고준에게 협박 당한다 ‘살벌 분위기’
‘열혈사제’ 김성균, 악당 고준에게 협박 당한다 ‘살벌 분위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1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혈사제’ 고준 협박 받는 김성균, 다시 비겁한 선택할까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열혈사제’ 김성균이 악당 고준에게 협박을 당한다. 그는 또 다시 비겁한 선택을 할까.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제작 삼화네트웍스) 속 허세만 충만한 겁쟁이 형사 구대영(김성균 분)이 반전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제 몸 사리기 바빴던 형사 구대영이 후배 서승아(금새록 분)가 위기에 처하자 깜짝 용기를 발휘한 것. 몸을 날리는 ‘로켓 박치기’로 서승아를 구하는 구대영의 모습이 지난 방송의 엔딩을 장식, 시청자를 놀라게 만들었다.
 
현재 구대영은 불의를 봐도 눈 감아주는 ‘쫄보형사’지만, 과거에는 그 누구보다 용기 넘쳤던 ‘열혈형사’였다. 과거 조폭 황철범(고준 분)에 의해 동료 형사를 잃고, 현실과 타협하는 비겁한 인물이 된 것. 이러한 구대영이 김해일(김남길 분)과 함께 다니며, 가슴 속에 묻어뒀던 용기를 꺼내는 모습은 향후 그의 변화 가능성을 높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런 가운데 3월 14일 ‘열혈사제’ 제작진은 황철범에게 협박을 받는 구대영의 모습을 공개, 살 떨리는 긴장감을 전하고 있다. 위협적으로 구대영에게 무언가를 말하는 황철범, 그리고 공포감에 떠는 구대영의 모습이 일촉즉발의 상황을 짐작하게 한다.
 
사진 속 구대영은 겁에 질린 채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다. 황철범은 구대영에게 살벌한 협박을 가하며, 무언가를 캐내려는 태세다. 이에 구대영은 눈을 동그랗게 뜬 채 벌벌 떨고 있다. 무엇보다 골목 한 켠에 주저 앉은 구대영의 얼굴은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표정을 하고 있다. 과연 황철범의 위험한 협박 속에서 구대영은 무슨 이야기를 꺼냈을지, 왜 이런 표정을 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서 황철범은 구대영에게 죽은 동료 형사의 가족들을 언급하며, 김해일의 수사를 제대로 훼방 놓으라는 압박을 가했었다. 이에 구대영은 김해일의 작전을 황철범에게 보고하는 등 현실과 타협하는 모습을 보여줬었다. 이날 황철범을 비롯한 ‘구담구 카르텔’은 김해일의 반격으로 인해 위기를 맞을 예정. 그만큼 더 구대영을 쥐고 흔들며 압박을 가할 것으로 보인다.
 
구대영이 또 다시 현실에 타협하는 비겁한 선택을 하게 될까. 아니면 몸은 조금 힘들지라도 마음은 떳떳할 수 있는 정의를 선택 하게 될까. 현실과 양심 사이 갈등하게 될 구대영이 과연 어떤 결정을 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는 다혈질 사제 김해일과 바보 형사 구대영이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 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 ‘열혈사제’ 17, 18회는 3월 15일(금)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안산신축빌라매매, 최다매물 보유,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http://안산신축빌라매매.com/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암보험비교-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다이렉트암보험 보험비교닷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다이렉트 암보험비교사이트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