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욕망검사 이하늬, 결국 좌천된다 ‘예측불가 전개 예고’
‘열혈사제’ 욕망검사 이하늬, 결국 좌천된다 ‘예측불가 전개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3.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혈사제’ 이하늬 뜻밖의 위기 포착, 욕망의 질주 끊기나
사진제공 :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사진제공 :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열혈사제’ 욕망검사 이하늬가 좌천된다. 예측불가 전개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이하늬는 권력을 향해 내달리는 욕망 검사 박경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출세를 위해서라면 못할 게 없는 박경선. 이하늬는 이러한 박경선을 탁월한 연기와 독보적 매력을 통해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그려내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어떤 일이든 맡겨만 달라는 전투력 충만한 욕망 검사 박경선. 그녀는 자신에게 찾아온 출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구담구 카르텔’ 일원인 부장검사 강석태(김형묵 분)의 라인에 합류, 그의 명령에 따라 김해일(김남길 분)의 수사를 방해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일말의 양심을 버리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해 향후 행보를 예측할 수 없게 했다.
 
이런 가운데 ‘열혈사제’ 제작진은 오늘(8일) 13, 14회 방송을 앞두고, 쫓겨나듯 지방으로 좌천되는 박경선의 모습을 공개했다. 갑작스레 좌천 위기를 맞은 박경선의 모습이, 예측불가 전개가, 열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경선은 강 부장으로부터 좌천 통보를 받고 있다. 초대형 폭풍을 맞은 듯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경선.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는 듯 강 부장에게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이어 박스를 들고 검사실을 나서는 박경선의 모습도 포착됐다. 설상가상으로 와르르 쏟아지는 박스와 짐들. 잔뜩 짜증이 솟구친 얼굴로 짐을 주워 담고 있는 박경선의 모습이 그녀의 기분을 짐작하게 한다.
 
승승장구하던 박경선에게 이 상황은 폭탄처럼 떨어진 위기일 수밖에 없다. 과연 갑작스럽게 이뤄진 박경선의 좌천이 극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또 지방으로 쫓겨난 박경선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그녀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열혈사제’ 13, 14회에서는 하느님의 계시를 받고, ‘구담구 카르텔’에 반격을 가하는 김해일 신부의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그 첫걸음으로 불량급식 업체에 쳐들어가는 김해일의 활약이 공개되며 기대를 높이는 상황. 여기에 박경선이 좌천되는 등 예측불가 전개가 예고되며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다. ‘열혈사제’ 13, 14회는 오늘(8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www.eduview.kr/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commercen.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the-root.kr/
실비보험 보험비교
-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meritz-net.com/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