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프리콘서트 프로그램 공모

제11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프리콘서트 프로그램 공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1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프리콘서트 프로그램 공모

대구국제오페라축제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신길)가 제11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부대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프리콘서트’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프리콘서트’는 초등학생들의 합창부터 악기 연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사랑받아온 특별행사로, 메인 오페라 공연이 시작되기 전 30분간 대구오페라하우스 야외광장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공모 대상은 오페라축제 기간 중 특설무대에서 연주 가능한 국내외 예술전문단체나 동호회 또는 개인으로, 선보이는 공연의 종류는 큰 제약이 없으며 성악, 기악, 무용, 퍼포먼스, 국악 등 30분 내외 프로그램으로 구성하면 된다.

선정된 단체 및 개인에게는 요청에 따라 무대 스태프를 비롯한 공연 장비들이 제공되며, 소정의 공연료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국제오페라축제(www.operafestival.or.kr) 또는 대구오페라하우스(www.operahouse.org)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축제조직위사무국(053-666-6111)으로 문의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9월 16일까지다.

한편, <운명의 힘>을 비롯한 <토스카>, <청라언덕>, <돈 카를로>, <탄호이저> 등 대형작품들로 구성된 제11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는 10월 4일부터 11월 4일까지 대구오페라하우스 등 지역 주요 극장에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