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터로또’ 노지훈 “안성훈 때문에 ‘미스터트롯2’ 탈락?!” 충격 발언

TV CHOSUN ‘미스터로또’ 노지훈 “안성훈 때문에 ‘미스터트롯2’ 탈락?!” 충격 발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5.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나의 왕자님 특집! 노지훈x최우진x손빈아x정민찬 미남 용병 출격 ‘안구정화’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노지훈이 안성훈에게 서운함을 토로한다.

TV CHOSUN ‘미스터로또’가 첫 방송부터 2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 및 목요일 예능 전체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박서진, 김용필, 재하를 비롯한 황금기사단 7인의 치열한 노래 대결이 목요일 밤 시청자에게 역대급 귀호강과 웃음을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5월 25일 방송되는 ‘미스터로또’는 ‘나의 왕자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보기만 해도 안구가 환해지는 트롯계 대표 미남 스타 노지훈, 최우진, 손빈아, 정민찬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노래면 노래, 비주얼이면 비주얼. 모든 면에서 여심을 강력하게 흔드는 황금기사단의 미남계가 TOP7의 기세를 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날 노지훈과 최우진은 백마 탄 왕자님 같은 옷차림으로 등장, 안성훈의 ‘공주님’을 부른다. 날카로운 턱선, 아찔한 콧날, 촉촉한 눈빛까지 모두 갖춘 두 사람의 듀엣 무대에 박지현은 “진짜 멋있다. 왕자님 같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손빈아와 정민찬은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을 선곡, 화끈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정민찬은 발레트롯 창시자답게 엄청난 턴과 발차기로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미스터트롯2’ 경연 당시 안성훈과 함께 팀미션을 했던 노지훈이 탈락 후 가슴 속에 품어왔던 서운함을 고백해 안성훈을 당황하게 한다. 노지훈은 “팀미션 때 채찍만 아니었으면 더 올라갈 수 있었을 텐데…”라며 채찍 퍼포먼스를 제안한 안성훈을 저격한다. 이에 안성훈도 “네가 좋다며”라며 소심하게 반항한다. 두 사람의 유쾌한 티격태격의 결말이 궁금하다.

무엇보다 이날 TOP7과 황금기사단이 역대급 팽팽한 접전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각본 없는 드라마 같은 승부 양상에 녹화 당시 현장에 있던 TOP7, 황금기사단, 2MC, 제작진, 팬들까지 손에 땀을 쥐며 긴장했다는 전언. 특히 양팀의 운명을 결정지을 대판의 사나이로 공식 쌈닭 안성훈이 등판하며 현장의 분위기는 더욱 불타올랐다고 한다. 과연 승리의 여신은 TOP7과 황금기사단 중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주목된다.

왕자님 같이 멋진 트롯 스타들과 함께 하는 역대급 눈호강, 귀호강 타임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5월 25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