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SM STUDIOS ‘welcome to NCT Universe’ SM 선배 NCT 유타, 약속 지켰다! NCT 쇼타로-‘에스엠루키즈’ 쇼헤이와 재회 현장!

SM STUDIOS ‘welcome to NCT Universe’ SM 선배 NCT 유타, 약속 지켰다! NCT 쇼타로-‘에스엠루키즈’ 쇼헤이와 재회 현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2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쇼형제’ 쇼타로-쇼헤이, 한국생활 고민 탈탈 털어놓는다! 고향 선배 유타의 특급 조언은?
SM STUDIOS ‘welcome to NCT Universe’
사진제공 : SM STUDIOS ‘welcome to NCT Universe’

SM 선배 NCT 유타와 NCT 쇼타로, ‘에스엠루키즈’ 쇼헤이의 재회 현장이 오늘(25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SM STUDIOS의 첫 번째 글로벌 콘텐츠인 ‘welcome to NCT Universe’(웰컴 투 엔시티 유니버스, 연출 조현정)는 ‘NEO CITY’로부터 의문의 초대장을 받은 ‘에스엠루키즈’(쇼헤이, 은석, 승한)가 ‘NCT 가이드’가 된 NCT 쇼타로, 성찬과 함께 NCT의 모든 것을 경험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늘(25일) 티빙에서 공개되는 ‘welcome to NCT Universe’ 9회에서는 NCT 유타, 쇼타로, 그리고 ‘에스엠루키즈’ 쇼헤이의 재회 현장과 ‘에스엠루키즈’ 쇼헤이, 은석, 승한이 SM에 입사하기까지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앞선 ‘welcome to NCT Universe’ 1회에서 NCT 유타는 NCT 쇼타로, 성찬, ‘에스엠루키즈’ 3인방에게 “놀고 싶으면 연락해”라며 선배미(美)를 뽐낸 바. 자신이 한 약속을 지키고자 일본 출신인 ‘쇼쇼형제’의 연락에 응답한 것.

‘쇼쇼형제’ 쇼타로, 쇼헤이는 NCT 유타에게 한국생활을 하면서 겪었던 고민들을 털어놓는다. NCT 유타는 후배들에게 힘이 되는 조언을 전함과 동시에 자신의 롤 모델을 언급하기도. 이어 그는 과거 연습생 시절을 소환해 ‘이것’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데뷔라는 꿈을 위해 노력하는 ‘에스엠루키즈’ 쇼헤이, 은석, 승한의 트레이닝 과정이 ‘welcome to NCT Universe’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들은 보컬, 댄스는 물론 연기, 외국어 등 각 멤버마다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트레이닝 과정을 보여준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에스엠루키즈’ 쇼헤이, 은석, 승한은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에스엠루키즈’로 발탁되기까지 과정을 공개하며 SM 입사 첫날 충격(?)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밝힌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NCT와 ‘에스엠루키즈’의 특별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welcome to NCT Universe’는 한국, 일본, 미주, 남미 등 전 세계의 다양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오픈된다. 일본은 Hulu와 니혼TV 채널, 북미, 중미, 남미는 KOCOWA(웨이브 아메리카스)를 통해 공개됐으며, 한국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