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머니게임' 고수, 국정감사 현장 '이례적 스포트라이트'! 첫방부터 大 파란 예고!

tvN '머니게임' 고수, 국정감사 현장 '이례적 스포트라이트'! 첫방부터 大 파란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1.1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머니게임’ 오늘(15일) 첫 방! 고수, 국정감사에서 취재진 관심 한 몸에! 무슨 일?
사진 제공 : tvN
사진 제공 : tvN

tvN ‘머니게임’이 드디어 오늘(15일) 베일을 벗는 가운데, 고수가 국정감사 현장에서 이례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15일) 첫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 이중 고수는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자 국가 최대의 경제위기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신파 경제관료 채이헌 역을 맡아 강직한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고수는 국정감사 현장에서 계획에 없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더욱이 고수의 심각한 표정은 그가 처한 상황이 예사롭지 않음을 느끼게 한다. 나아가 고수의 굳게 다문 입만을 주목하고 있는 취재진의 모습은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 정도. 과연 국정감사 현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또한 고수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폭등한다.
 
그런가 하면 고수는 앞선 인터뷰를 통해 “극 초반에 시청자분 들께서 스토리에 확 몰입하실 수 있는 포인트가 있다”고 귀띔하는가 하면, 이성민(허재 역)은 “모든 회차가 정말 재미있지만 1-2부는 완전히 휘몰아친다. 이 드라마의 큰 화두를 던지는 회이기도 하다. 무조건 보셔야 한다”고 강력 추천한 바 있다. 이에 첫 회부터 센세이션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머니게임’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반박불가 연기파 군단’ 고수-이성민-심은경의 의기투합으로 2020년 포문을 강렬하게 열 ‘믿보드라마’ tvN ‘머니게임’은 오늘(15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