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파격금발! 금발종결자!

인피니트 성종, 파격금발! 금발종결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2.2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별논란 성종, 금발에 얼음장 같은 순백의 피부! 미친미모!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성종이, 컴백을 앞두고 금발로 변신한 최근 사진을 공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종은 자신의 트위터에 팬들에게 연말 인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성종은 파격적인 금발머리에 차가울 정도로 하얀 피부의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성종은 데뷔와 동시에 한 라이센스 패션매거진의 화보를 통해 “성별논란”을 일으킬 정도로 여자보다 예쁜 남자 아이돌로 단연 손꼽히고 있으며, 최근에도 오렌지캬라멜을 패러디한 사진이 “여신급 미모”로 각 포탈 메인을 장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성종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금발종결자의 탄생”, “미소년보다 더 아름다운 미소녀의 포스”, “밀크피부에 금발이라니, 남자라도 두근거리게 할 외모”, “가인을 능가하는 순백의 피부”, “새 앨범의 컨셉인가? 너무 궁금하다”, “성종의 미모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시 돌아와>, <쉬즈 백>을 연달아 히트, 데뷔와 동시에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의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문화 연예대상 가요 10대 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2010년 최고의 루키로 센세이셔널한 한 해를 보낸 인피니트는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중 발라드곡을 선공개 후, 2011년 1월 6일을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와 초특급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컴백예정이다. 음악적, 퍼포먼스 그리고 비쥬얼적 측면에서 올스타 팀이라고 불릴 만한 최고의 스텝들이 참여하였다. 기존의 아이돌과 차별화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을 자신한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