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MONSTA X)! 컴백쇼 아름다워 주체할 수 없는 끼 폭발 '비글미 끝판왕'

몬스타엑스(MONSTA X)! 컴백쇼 아름다워 주체할 수 없는 끼 폭발 '비글미 끝판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3.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 '아름다워' 기분 좋은 출발…V앱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 기록 '하트수 5,400만돌파'

몬스타엑스(MONSTA X)! 컴백쇼 아름다워 주체할 수 없는 끼 폭발 '비글미 끝판왕'
몬스타엑스(MONSTA X)! '아름다워' 기분 좋은 출발…
V앱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 기록 '하트수 5,400만돌파'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컴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1일 오후9시 네이버 V라이브 '몬스타엑스 컴백쇼'를 개최했다.

이날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데뷔 이후 첫 번째 정규앨범 '더 클랜 파트 2.5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을 발표하고 당일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몬스타엑스는 MC와 게스트 없이 몬스타엑스 멤버들만으로 컴백쇼를 진행 하였으며,데뷔 이후 첫 번째 정규앨범의 타이틀 '아름다워'의 안무와 정규 앨범에 대한 토그, 다양한 게임과 SNS상에서 화제인 까지 선보이며 큰 재미를 안겼다.

9시에 시작된 몬스타엑스 컴백쇼는 방송 마무리 직전, 하트 5,400,000개를 돌파하며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를 기록했다. 특히 타이틀곡 '아름다워' 무대 최초 공개 및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만든 자작곡 '넌 어때 (I'll Be There)'의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여 팬들의 접속은 더욱 폭주했다. 결국 종료 직전 몬스타엑스 멤버들에게 보내는 팬들의 하트는 5,400만을 넘어섰다.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되어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인상적인 곡.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몬스타엑스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곡 전반을 감싸며, 퍼포먼스형 힙합 넘버지만 유려한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21일 첫 정규앨범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를 발매 하고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정규 타이틀 곡 '아름다워(BEAUTIFUL)'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