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 잡는 앱테크형퀴즈게임 '퀴즈몬스터' 어플 출시

요괴 잡는 앱테크형퀴즈게임 '퀴즈몬스터' 어플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03.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괴 잡는 앱테크형퀴즈게임
'퀴즈몬스터' 어플 출시

스마트폰 게임 개발기업파인세븐은 신개념 웹테크형 퀴즈게임 ’퀴즈몬스터-요괴봉인전’을 공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퀴즈몬스터-요괴봉인전’어플은몬스터 잡는 미션을 퀴즈 방식으로 풀어낸 케쥬얼게임이다. 게임은 상식, 언어, 수학, 경제, 역사, 문화, 예술, 아재,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퀴즈가 출제되며, OX/2지/4지선다/단어조합 등 4가지 방식으로 문제의 정답을 맞출 수 있다.

‘퀴즈몬스터’ 게임은 일정 퀴즈 미션을 완성할 때마다 몬스터를 포획하고 사용할 수 있게끔 하였으며 특정 도전모드 미션 완료에 따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의 참여율에 따라 더 많은 경품을 획득할 수 있어 ‘앱테크형’ 퀴즈게임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 냈다.

파인세븐은‘퀴즈몬스터’런칭을 기념하여 100% 당첨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몬스터 도전모드1/2/3 단계별 클리어한 사람을 대상으로 단계에 따른 문화상품권(1천/2천/3천)을 각 1만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도전모드의 누적 정답수가 3,000만 건이 채워질 경우, 챕터 8 이상 푼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보레 올 뉴 말리부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파인세븐 김미진 대표는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 퀴즈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퀴즈게임을 만들고 싶었다”며“스마트폰으로부담없이 퀴즈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