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 출시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3.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 출시

LG생활건강이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는 지난해 ‘벚꽃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벚꽃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벚꽃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활짝 핀 벚꽃과 흩날리는 꽃잎 디자인을 케이스에 적용해 봄날의 정취와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벚꽃의 화사함이 피부에도 만개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7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선보였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로 선보인 스킨케어 제품은 영양감 넘치는 풍성한 텍스처의 세럼이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 텍스처가 촉촉한 보습막은 물론 자연스런 생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신제품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빛 보습 크림’의 2종류이다.

메이크업 제품은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사용감의 ‘마이크로 폼 쿠션’과 은은한 실크 광채를 선사하는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커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연출해주는 스틱 타입의 ‘글로우 틴티드 립밤’ △발색과 수분감이 12시간 지속되는 초강력 밀착 틴트인 ‘컬러 립 틴트’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양 볼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글로우 쿠션 블러셔’까지 5종류를 선보였다.

특히 글로우 틴티드 립밤 ‘11호 소프트 코랄’과 컬러 립 틴트 ‘6호 블루밍 블라썸’, ‘7호 블루밍 로즈’는 벚꽃 컬렉션 시즌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다.

한편,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는 전국 보떼 매장과 뷰티&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