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지도7’ 출간

‘보물지도7’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24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물지도7’ 출간

꿈을 가진 사람들을 성공으로 향하는 길로 이끌어 온 《보물지도》가 일곱 번째 이야기로 새롭게 돌아왔다. <한책협>에서 활동 중인 회원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담은 《보물지도7》은 희미해 보이기만 하던 당신의 꿈을 선명하게 시각화해 줄 아주 특별한 책이다.

사람들은 기적을 ‘나에게는 절대 일어날 리 없는 불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기적은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 자신의 꿈과 신념을 확고히 하고 끊임없이 추구하다 보면 기적은 분명 현실이 된다. 이 책의 저자들은 보물지도를 그림으로써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거인을 깨웠고 성공에 대한 신념을 갖게 되었다. 그 신념을 통해 열정이 생겼으며 그 열정과 노력이 성공의 발판을 마련해 주는 기적을 만들어 가고 있다.

보물지도는 하루아침에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성공은 노력 없이는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실천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그렇기에 이 책은 막연히 꿈을 꾸라고 말하는 데 그치지 않고 원하는 대로 보물지도를 만들어 실천하며 소망을 이뤄나가라고 용기를 북돋워 준다.

자신만의 보물지도를 작성해 보자. 각자가 처한 상황, 간직하고 있는 꿈, 도전하고 싶은 욕망에 따라 소소한 일상일 수도,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꿈이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실망할 것도 없다. 마음속에 꿈을 품고 산다는 것은 삶에 지치고 힘들 때마다 다시 노력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이정표와 같다.

꿈을 꾸는 사람만이 꿈을 이룰 수 있다. 원하는 것, 갖고 싶은 것을 얻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도전하며 노력해야 한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달성하고 싶은 목표를 매일 종이에 적는 습관이 필요하다. 당신이 종이에 기록해 놓은 것들은 곧 날개를 달고 꿈을 향해 움직일 것이다. 꿈은 구체적이고 생동감 넘칠 때 그대로 이루어지는 법이다.

자신만의 큰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서는 계획이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도전하고 실행하는 자세를 갖춘다면 꿈은 보다 쉽게 이루어질 것이다. 그리고 보물지도는 그 꿈의 나침반이 되어 준다.

이 책의 저자들은 각자의 보물지도를 그리고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상상하면서 열정을 다해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이 책을 통해 다양한 꿈을 선포했다. 본인이 이루어내고 싶은 꿈뿐만 아니라, 그 꿈을 이루어냄으로써 세상의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원한다. 개인적인 욕심에서 머무르지 않고 자신의 꿈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젠 당신이 꿈을 이룰 차례다. 지금 당장 당신만의 보물지도에 꿈을 그려 보자. 종이 위에 자유롭게 마음껏 꿈을 표현하라. 그러면 원하는 방향으로 미래가 바뀌고, 기적처럼 꿈이 이루어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