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새로운 전설이 깨어난다! '쥬라기 파크: 아마존 어드벤쳐'

아마존의 새로운 전설이 깨어난다! '쥬라기 파크: 아마존 어드벤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2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거대한 모험이 시작된다!

혁신적인 비주얼과 생생한 현장감으로 거대한 모험 예고하며 화제!

<쥬라기 파크: 아마존 어드벤쳐>는 멸종 동물 탐사팀이 멸종된 줄 알았던 공룡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모험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3월 9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쥬라기 파크: 아마존 어드벤쳐>는 다양한 공룡의 등장과 함께 정글에서의 모험을 실제와 같이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는 멸종 위기에 빠진 종을 보호하기 위해 투쟁하는 존 호슨 교수가 자신의 연구팀을 이끌고 아마존 정글 깊은 곳으로 들어가면서 시작된다. 이 팀에는 아마존 출신의 현지인 가이드와 이 모든 것을 다큐멘터리 영화로 제작하려는 다큐기자 미셸과 촬영기사 제임스도 있다. 마침내 아마존 깊은 곳까지 다다르게 되고, 겁에 질린 현지 가이드는 연구팀과 영화제작팀을 두고 혼자 도망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정글 내 최고의 포식자인 공룡과 마주한다. 과연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쥬라기 파크: 아마존 어드벤쳐>는 디테일하고 다양한 공룡의 모습을 현실감 넘치게 보여주어 영화에 대한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린다. 게다가, 예기치 못한 전개와 상황으로 긴박감을 놓치지 않으며 스릴과 전율을 불러일으킨다. 혁신적인 비주얼, 강렬한 서스펜스와 숨막히는 긴장감을 담은 어드벤쳐 영화 <쥬라기 파크: 아마존 어드벤쳐>는 오는 3월 9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