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3월 3일 개최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3월 3일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1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다 브랜드 참여... 허각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 눈길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3월 3일 개최

하이파이클럽이 주최하는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2017 Seoul International Audio Show with Melon)'가 오는 3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그동안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대한민국의 최첨단 오디오 산업과 세계 최고급 명품 하이엔드 브랜드의 전시 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세미나와 공연 등으로 문화교류의 장으로 평가받아 왔다.
  
특히, 7회째를 맞이한 올해부터는 No.1 디지털 음원 플랫폼인 ‘멜론(Melon)’과 협력하여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라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 전시 품목은 하이엔드 오디오, 홈시어터, 헤드폰, 모바일 음향기기, CD / Blu-ray / LP 등이며, 역대 최다 참가사와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전시회 기간에 맞춰 해외 현지에서 뮤지컬 피델리티(Musical Fidelity), 다인오디오(Dynaudio), T+A 대표 및 관계자가 방한하여 최신 제품 소개와 기술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하며, 실물조차 보기 힘들었던 역대급 초하이엔드 시스템 공개도 예정돼 있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눈길을 끈다. 가수 허각의 미니콘서트와 재즈 퀸텟의 공연, 클래식 현악 4중주 공연이 준비되며, 4k 프로젝터와 함께하는 멀티채널 홈시어터 체험 및 베르디 3대 오페라 강좌 그리고 와인 선별법 강좌와 같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또 전시회 기간 중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특별한 럭키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3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며,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밖에 전시회 기간 중 열리는 ‘제22회 한국골프종합전시회(KOGOLF 2017)’ 역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서울국제오디오쇼를 주최하는 ㈜하이파이클럽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국내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인 멜론 공식후원사의 스폰서쉽을 바탕으로 음악과 오디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의 입장료는 1만 원이며, 사전 예약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관람 후기를 작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2017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 관람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스폰서인 멜론 VIP 회원을 위한 스페셜 혜택도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