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진 밀당NO ‘이토록 러블리한 여배우라니..’

‘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진 밀당NO ‘이토록 러블리한 여배우라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2.1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진, 엉뚱+솔직 반전매력 폭발

‘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진 밀당NO ‘이토록 러블리한 여배우라니..’
‘로맨스의 일주일4’ 장희진, 엉뚱+솔직 반전매력 폭발

▲ 사진제공 : ㈜후케어스

‘로맨스의일주일4’ 장희진, 이토록 러블리한 여배우였던가.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은 스타가 일주일 동안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네 번째 시즌은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주은 3인3색 미녀스타가 합류해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지난 2월 9일 ‘로맨스의 일주일4’ 첫 회는 폭발적인 화제성을 과시했다.

이런 가운데 2월 16일 ‘로맨스의 일주일4’ 2회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인에서 둘째 날을 맞이한 3인의 미녀스타, 이들과 함께 로맨스를 시작한 3인의 로맨스남들 이야기가 공개됐다. 조금 더 두근거리는 6인의 사랑 찾기. 그 중에서도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장희진의 매력이 빛났다.

이날 방송은 외출을 준비하는 로맨스녀3인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기다리던 로맨스남의 연락이 오자, 장희진은 “가자”라고 외치며 일어섰다. 소진이 “1분만 있다가 나가자”고 말하자, 장희진은 그제야 잠시 자리에 앉아 “30초만 있다가 나가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장희진의 모습이 돋보인 에피소드라고 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장희진은 즉석연기를 보여달라는 멤버들의 요청도 받아들였다. 로맨스남 중 배우인 알레한드로와 함께 즉석에서 연기를 선보인 것. 당황하지 않고 순간적으로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알레한드로의 깜짝 프러포즈를 받으며 활짝 미소 짓는 모습 또한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알레한드로와 30분 동안 펼친 2인 데이트 시간 동안에는 장희진의 엉뚱한 매력이 빛났다. 장희진은 알레한드로와 단둘이 대화를 나누며 언어 장벽에 부딪혔다. 이때 장희진은 “나 영어 울렁증 있는데”라고 솔직하고 유쾌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장희진은 서서히 부담감을 내려놓고 대화를 나눴다. ‘배우’라는 공통의 직업을 가진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나갔다. 이 과정에서 장희진은 자연스럽게 로맨스남과 친근해졌다. 장희진은 시종일관 러블리한 모습으로 로맨스남과 TV앞 시청자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장희진은 도회적인 이미지를 지닌 여배우. 그러나 ‘로맨스의 일주일4’ 속 장희진은 누구보다 엉뚱하고 솔직했다. 이는 평소 장희진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반전에 가까운 모습이었지만 매우 사랑스러운 면모였다는 반응이다. 6인 주인공들의 감정이 서서히 깊어지는 가운데, 러블리한 장희진의 로맨스에 열혈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날은 장희진 외에도 소진, 임주은 역시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소진은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로맨스남으로 인해 설렘을 감추지 못했으며, 임주은 역시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소진은 스페인 사람들 앞에서, 즉석으로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불러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3인의 미녀스타, 3인의 로맨스남이 이뤄나갈 기적 같은 로맨스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로맨스의 일주일4’ 다음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로맨스의 일주일4’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