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최태준-윤보미, ‘우리 결혼 100일 됐어요!’

‘우결’ 최태준-윤보미, ‘우리 결혼 100일 됐어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2.1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결’ 최태준-윤보미, ‘태봄 커플’ 결혼 100일 맞았다! “우리 잘 살자~” 깨소금 냄새 솔솔~

‘우결’ 최태준-윤보미, ‘우리 결혼 100일 됐어요!’
‘우결’ 최태준-윤보미, ‘태봄 커플’ 결혼 100일 맞았다! “우리 잘 살자~” 깨소금 냄새 솔솔~

▲ 사진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 결혼 100일 파티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윤보미가 속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들이 선물한 복고 의상을 입고 등장, 롤러스케이트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것으로 전해져 파티의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태봄 커플’의 결혼 100일 기념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최태준-윤보미의 ‘태봄 하우스’ 집들이에 초대된 에이핑크 멤버들은 두 사람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최태준-윤보미 몰래 ‘롤러장 파티’를 계획,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100일을 선사했다고. 이를 전혀 모르고 있던 ‘태봄 커플’은 멤버들의 마음에 감동했다는 후문.

멤버들은 두 사람이 도착하자 ‘100’이라는 초가 꽂힌 케이크를 들고 나타났고, 생일 축하 음악을 틀어 이들의 결혼 100일을 축하한 것.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여보 우리 100일인가봐~”라며 감동의 눈빛 교환을 했고, “여보~ 우리 잘 살자~”라며 함께 촛불을 끄며 얼떨떨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특히 화려한 조명들과 신나는 댄스 음악이 롤러장을 가득 메웠고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온 몸을 들썩거리며 ‘100일 축 댄스’로 기쁨을 표출한 것. 이에 질세라 ‘비글 처제들’ 에이핑크 멤버들 역시 축하 인사와 함께 흥을 폭발시키며 광란의 파티를 즐겼다고.

또한 최태준-윤보미는 ‘결혼 100일’이라는 뜻 깊은 날 답게 무한대로 애정 표현을 보여주는 가 하면, 멤버들의 눈을 피해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는 등 더욱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함께 한 최태준-윤보미의 결혼 100일 축하 파티 현장은 오는 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