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한혜진, 산적 꼬치 150개는 기본!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산적 꼬치 150개는 기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2.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전 부치기 통해 보여준 요리 실력! 궁금증 UP!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산적 꼬치 150개는 기본!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전 부치기 통해 보여준 요리 실력! 궁금증 UP!

▲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이 설날을 맞아 산적꼬치 150개 만드는 것은 기본이고, 산처럼 쌓인 재료로 명절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포착됐다. 자칭 ‘꼬치 장인’인 그는 날렵한 눈빛과 폭발하는 집중력을 발휘하면서 전 부치기 삼매경에 빠졌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92회에서는 한혜진이 설날을 맞아 차례 음식을 장만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우선 한혜진은 설을 맞아 “기름 냄새나기 시작한다..”며 식구들과 함께 공포의 명절음식 만들기에 돌입했다. 그는 평소 명절에 150개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양의 꼬치를 만들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한혜진은 꼬치를 끼우면서 꼬치장인다운 날렵한 눈빛을 뿜어내며 전 부치기 삼매경에 빠져있다. 그는 머리까지 질끈 묶고 음식장만을 하고 있어 그가 뽐낼 요리실력이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한혜진은 자신을 ‘꼬치 장인’이라 칭하며 장인정신을 폭발시켰다. 그는 꼬치를 만들면서 꼬치의 색감까지 고려하는 섬세함을 보였다고 전해져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요리솜씨를 뽐내던 한혜진은 어머니가 전집을 차리자는 제안을 하자 극구 손사래를 치면서 거절의 의사를 밝혔는데, 전혀 생각지 못한 이유로 전집 개업을 거절했다는 후문이어서 웃음폭탄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한혜진은 어머니의 폭풍 잔소리를 들으면서 슈퍼모델이 아닌 평범한 딸의 모습으로 현실 모녀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이처럼 자칭 ‘꼬치장인’ 한혜진의 수준급 명절음식 준비와 어머니와의 현실 모녀 케미는 오는 3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