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아이패드로 즐기는 채널 3.0개편

판도라TV, 아이패드로 즐기는 채널 3.0개편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5.2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포탈 판도라TV(www.pandora.tv)는 24일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폰을 지원하는 채널 개편을 단행했다.

모바일 시장이 본격화 됨에 따라 이번 개편은 스마트폰 지원과 동영상 공유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개편의 주요 골자는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폰 지원 ▲국내외 SNS서비스와 연계 ▲초고속 비디오 업로드 지원 등이다.

아이패드로 판도라TV에 접속하면 웹과 동일한 환경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아이패드 고객들은 50만개 이상의 HD동영상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이 달 팬택에서 출시된 시리우스폰에는 이미 판도라TV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돼 있어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영상 시청이 가능하도록 그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개편은 국내뿐 아니라 이미 랭킹 100위권 내에 진입한 일본 시장에도 역점을 두었다.
일본의 대표적인 SNS서비스 FC2, 야후재팬 등과 손쉽게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더욱이 오는 28일 일본의 아이패드 출시 시점과 맞물려 판도라TV의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판도라TV 서비스전략본부장 김명수 이사는 “이번 개편을 통해 아이패드와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IPTV와 인터넷TV에서도 고화질 HD영상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겠다”며 모바일 환경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