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강한 확실한 놈들이 온다! 브릿팩 뱀파이어 액션 영화 '잇로컬'!!

콘셉트 강한 확실한 놈들이 온다! 브릿팩 뱀파이어 액션 영화 '잇로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2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파이트에서 쿵후까지, 액션도 브릿팩!!

콘셉트 강한 확실한 놈들이 온다!
브릿팩 뱀파이어 액션 영화
'잇로컬'!!

뱀파이어 생계형 버라이어티 액션 영화를 표방하고 있는 영화 <잇로컬>은 등장하는 캐릭터가 자신에게 어울리는액션을 장착하고 등장하여 액션영화의 끝판왕이 될 전망이다. 게다가 지금까지의 뱀파이어 이미지는 비극적 불멸의아이콘, 로맨스의 제왕에 가깝다고 한다면, 영화<잇로컬>의 뱀파이어들은 오직 21세기 현대사회에서 생존을 하기 위해 세상을 상대로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캐릭터들이다. 게다가 영화속 뱀파이어들은 이미 불멸의 생존력이검증된 뱀파이어라는 정체성을 백분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한번 설정한 타깃은 절대 놓치지 않고 끝장을보여주는 액션을 펼쳐 액션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것이다. 7명의 시크한 뱀파이어들의 등장으로 제각기 다른 스타일의 액션과 생존방식을 보여주는 영화 <잇로컬>. 흥행 절대 강자 코드 브릿팩의 등장을 알리며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이다.

영화 <잇로컬>은 8번째 뱀파이어 영주를 탄생시키기 위한 안건으로 50년만에 어느 시골 농장에 모인 일곱 명의 뱀파이어와 그들을 쫓는 숙련된 뱀파이어 헌터 용병 집단. 그리고 8번째 뱀파이어 영주 후보로 지목되어 끌려와 뱀파이어들과 헌터들 사이에서애매한 교집합이 되어 버린 한명의 인간이 얽히고 설킨, 가장 시끄럽고 화려한 하룻밤을 그려 내고 있다. 본격 버라이어티 액션 영화를 표방하는 영화 <잇로컬>은 오는 3월 국내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