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新코너 ‘연기돌’ 출격! ‘오나미 VS 이수지’
‘개그콘서트’, 新코너 ‘연기돌’ 출격! ‘오나미 VS 이수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1.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콘’ 新코너 ‘연기돌’, 김대성-오나미-이수지-김회경-임성욱 5인방 출격!

‘개그콘서트’, 新코너 ‘연기돌’ 출격! ‘오나미 VS 이수지’
‘개콘’ 新코너 ‘연기돌’, 김대성-오나미-이수지-김회경-임성욱 5인방 출격!

▲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에서 오나미가 새 코너 ‘연기돌’로 화려하게 복귀한다. 더욱이 ‘개그콘서트’에서 하드캐리 중인 이수지와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제작진 측은 “오는 8일(일)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에서 새 코너 ‘연기돌’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새 코너 ‘연기돌’은 ‘연기부심’으로 가득찬 오디션 참가자들의 폭소만발 주연 쟁탈전을 담은 코너로 김대성-이수지-김회경-임성욱 그리고 약 6개월 만에 전격 복귀하는 오나미까지 5인방이 출격한다. 앞서 ‘연기돌’은 오나미의 복귀 코너라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개콘’에 복귀한 오나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나미는 ‘그녀는 예뻤다’, ‘HER’, ‘만수르’ 등 다수의 인기 코너에서 개그우먼들과 여풍을 이끌어 내며 맹활약한 바 있어 그가 ‘개콘’에 복귀해 보여줄 웃음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더욱이 오나미와 함께 출연하는 이수지도 코너의 기대감을 배가 시킨다. 이수지는 지난 2016년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여자 최우수상을 받은 ‘개콘’의 대표 개그맨으로 뛰어난 연기력과 물오른 개그감으로 현재 ‘개콘’에서 대들보로 불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4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오나미가 등장하자 객석은 놀라움과 환호로 가득 찼다. 오나미가 등장부터 미친 존재감을 발휘한 것. 이어 오나미는 섹시미 절정의 ‘나미오’를 연기하며 ‘헐리우드부심’을 작렬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오나미는 약 6개월만의 복귀라는 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무대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방청객들을 초토화시켰다. 급기야 방청객들은 오나미의 대사를 따라 하기에 이르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수지는 40년 외길 연기 인생을 걷고 있는 내면연기의 대가 ‘김점자’로 등장했다. 이에 오나미와 이수지가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발산한 새 코너 ‘연기돌’에서 펼칠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개콘’ 제작진 측은 “’개콘’에서 연기력과 개그감으로 둘째가면 서러운 두 사람이 뭉쳤다. 제작진 또한 오나미와 이수지가 보여줄 웃음에 기대가 크다. 이미 ‘HER’에서 두 사람의 환상 호흡은 입증된 적 있어 오랜만에 다시 함께 무대에 오른 이들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오나미 ‘개콘’에서 볼 수 있는 거야? 너무 기대됩니다!”, “대박 역대급 조합이다 이수지와 오나미라니 본방사수 각!”, “요즘 ‘개콘’ 물오르더니 이번에 빵 터질 것 같네요! 기대하겠습니다”, “둘이 여배우로 나와서 벌이는 오디션이라니 벌써부터 웃김”, “오나미 대박! 얼른 무대에 오른 거 보고 싶어요!”, “오나미 복귀 축하합니다! 너무 호감!”, “호감 2명이 만나서 코너를 만들다니 무조건 볼게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8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암보험 신차장기렌트카 케이렌터카 중고차견적비교 독편사 서앤율법률사무소 어린이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