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을 한 판에 담은 하프앤하프 출시

피자헛,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을 한 판에 담은 하프앤하프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0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비주얼 甲 화제의 피자 2종을 한 판으로 만난다

피자헛의 인기메뉴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

한국 피자헛이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을 한 판에 담은 프리미엄 피자 ‘수제버거 바이트 하프앤하프(Half&Half)’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수제버거 바이트 하프앤하프'는 피자헛의 인기 메뉴로 자리잡은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을 하나의 피자에 담은 것으로 '오리지널 수제버거 바이트'와 '할라피뇨 수제버거 바이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다.
 
특히 수제버거 바이트는 고급 수제버거의 식재료를 엣지부터 토핑까지 얹어 피자 한 조각을 하나의 완벽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세트로 푸짐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수제 패티가 통째로 들어간 바이트의 모양이 마치 꽃이 만개한 듯 화려하게 펼쳐져 있어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은 썬드라이드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데리야끼 어니언, 직화 양배추, 브로콜리, 고기 크럼블, 크런치 포테이토 등 프리미엄 수제버거의 식재료를 토핑으로 풍성하게 올려 맛을 냈다. 여기에 '오리지널 수제버거 바이트'는 타르타르 소스를 더해 입 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과 담백함을 강조했고, ‘할리피뇨 수제버거 바이트’는 매콤한 할라피뇨와 화끈한 스리라차 칠리소스로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을 구현했다. 따라서 이번에 출시한 ‘수제버거 바이트 하프앤하프’는 담백하고 매콤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피자헛 수제버거 바이트 하프앤하프는 전국 피자헛 매장, 피자헛 홈페이지 및 주문전용 앱, 주문전화(1588-5588)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특히 피자헛에서 진행 중인 ‘프리미엄 3040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돼 방문포장 40%, 레스토랑 및 배달 30%의 할인 받는다. 방문포장을 이용할 경우 ‘수제버거 바이트 하프앤하프’ 라지(L) 사이즈를 2만 94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피자헛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수제버거 바이트 두 가지를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는 '수제버거 바이트 하프앤하프’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자헛은 R&D팀을 필두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메뉴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