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화산으로 떠나는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 모집

굽네치킨, 화산으로 떠나는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0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뜨려 너의 볼케이노! 가슴 속 너의 끼와 열정! 火르르하게 터뜨려줄게!”

수능을 준비하며 겪은 다양한 사연과 함께
굽네 볼케이노 인증샷 영상,
수험표 사진을 첨부한 이메일 응모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올해 수능을 끝낸 수험생과 함께 일본 화산인 ‘쇼와신산’으로 떠나는 ‘제1기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제1기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는 굽네 볼케이노 송의 ‘누구나 가슴속에 화산 하나쯤은 품고 산다’는 가사처럼, 대한민국 수험생 가슴 속 품어둔 화산을 시원하게 터뜨려주고 새로운 인생을 걸어갈 이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수능으로 지친 수험생들이 일본 홋카이도의 실제 ‘활화산’에 여행하며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슴 속 화산을 굽네 볼케이노와 함께 마음껏 분출해 내는 프로그램이다.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는 활화산 쇼와신산을 시작으로 웅장한 경치를 자랑하는 시코츠 호수와 도야 호수,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환상적인 ‘삿포로 눈 축제’를 다음달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여행한다.

특히, 이번 여행에는 특별 게스트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조섭’이 함께해, 여행의 짜릿한 순간을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조섭은 원정대원들과 함께 SNS Live 채널을 통해 일본을 여행하는 순간을 생중계해, 함께 떠나지 못한 여러 수험생들과 경험을 공유할 계획이다. 일본 화산 탐방 관련 경비는 굽네치킨이 전액 지원한다.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 응모는 수능을 준비하며 겪은 다양한 사연들과 굽네 볼케이노를 재미있게 먹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은 후, 수험표 사진과 함께 굽네치킨 이벤트 접수 이메일(volcano@gngrp.com)로 접수하면 된다. 총 1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오는 1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힘든 수험기간을 거쳐 새로운 출발점에 선 대한민국 수험생들이 이번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를 통해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삶에 대한 다짐을 할 수 있는 뜻 깊은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