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2010 버추얼 인스트루먼트 기술 고객 솔루션 콘테스트 개최

한국NI, 2010 버추얼 인스트루먼트 기술 고객 솔루션 콘테스트 개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5.1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 대표이사 김주엽, 웹사이트 ni.com/korea)에서는 ‘2010 버추얼 인스트루먼트 기술 고객 솔루션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본 콘테스트에는 매년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솔루션이 접수되고 있다. 공모된 사례는 연말에 책자로 묶어 배포하고 있으며 웹에서도 공개하여 산업 및 연구를 위한 효과적인 제품 활용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출품작에 대해서는 기술적 난이도, 솔루션을 통한 이점, 혁신성 및 시간/비용의 효율성 등을 집중적으로 평가한 뒤, 1등에게는 2010년 8월 초, 3일 동안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진행 예정인 NIWeek 2010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 및 전 세션 참가비를 합하여 총 경비 약 500만원 상당의 큰 상일 뿐 아니라 새로운 기술을 먼저 접할 수 있는 자리로 앞선 기술 정보에 민감한 엔지니어들이 느끼는 가치는 그 이상이다. 2등 수상작부터는 애플의 아이패드, Lego Mindstorms NXT, 최신 헤드셋 등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본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6월 20일까지 소정의 양식에 맞춰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 ni.com/korea/success를 방문하면 이전 사례와 본 콘테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