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국주, 슬리피 ‘살찌우기’ 조련사 등극!

‘우결’ 이국주, 슬리피 ‘살찌우기’ 조련사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국주, ‘남편’ 슬리피만을 위한 맞춤형 요리! 사랑 듬뿍 들었다!

‘우결’ 이국주, 슬리피 ‘살찌우기’ 조련사 등극!
이국주, ‘남편’ 슬리피만을 위한 맞춤형 요리! 사랑 듬뿍 들었다!

▲ 사진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이국주가 슬리피를 살찌우기 위한 조련사로 등극했다. 이국주는 ‘남편’ 슬리피만을 위한 맞춤형 진수성찬을 준비, 슬리피의 입맛을 살아나게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17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슬리피-이국주의 저녁 만찬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이국주는 슬리피와의 첫 만남에서부터 고기를 구우며 남편의 건강을 챙겼고, 책임지고 남편의 살을 찌우겠다고 호언장담한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이국주는 자신의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능숙한 요리 실력을 발휘, 슬리피의 입맛에 딱 맞는 음식을 한 상 가득히 차려냈다고.

이국주는 운동을 마친 슬리피에게 “오빠~ 몸보신 시켜 줄게~”라며 부엌으로 들어갔고 놀라운 속도로 음식을 완성하는 것은 물론, 전문가 뺨치는 칼질 스킬 등 장금이에 버금가는 ‘국금이’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전언.

특히 슬리피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상차림에 눈을 떼지 못했고 “밥도둑이다 밥도둑”이라며 자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아내’ 이국주에게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낸 것.

이국주는 쉴 새 없이 음식을 먹는 슬리피를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고, 이국주의 진수성찬으로 두 사람의 신혼집에 핑크빛 기운이 감돈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국주의 슬리피 ‘조련’ 현장은 오는 17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