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 경제학’ 출간

‘해법 경제학’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2.1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법 경제학’ 출간

경제학은 핵심 원리를 이해한다면 결코 어려운 학문이 아니다. 경제학이 어렵게 느껴지는 이유들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책 ‘해법 경제학(좋은땅 펴냄)’이 출간되었다.

본 저서는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이나 부전공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복잡한 내용을 체계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을 뿐 아니라 공무원(국가직 및 지방직) 7급, 공인회계사, 공인노무사, 보험계리사, 감정평가사 등 객관식 경제학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단기간 내에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즉 수험생의 입장에서 경제학의 기본 내용을 어떻게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가야 할지를 쉽게 정리한 책이다.

저자 문시열 박사는 대학에서 경제학을 강의하면서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왜 어려워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다, 이에 대한 명쾌한 설명과 해법을 제시하고자 해법 경제학을 저술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경제학을 공부하는 많은 이들이 ‘해법 경제학’을 활용하여 객관식 경제학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또한 대학에서 경제학이 복잡하고 어렵다고 느끼는 학생들에게도 ‘해법 경제학’은 좋은 학습 참고서가 될 것이다.

‘해법 경제학’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