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의 명검, 이를 둘러싼 치열한 암투! '정 검 - 금의위'

천하제일의 명검, 이를 둘러싼 치열한 암투! '정 검 - 금의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무협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무협액션 블록버스터 '정 검 - 금의위' 메인 예고편 공개!
'엽문' 시리즈의 견자단도 인정한 사정봉의 통쾌한 무협액션!
화려하지만 군더더기 하나 없는 몸놀림!

7개의 명검을 둘러싸고 얽히고 설킨 검객들의 이야기를 다룬 무협액션 <정 검 – 금의위>가 오는 9월 29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정 검 – 금의위>는 천하제일의 명검을 둘러싼 음모와 배신, 그리고 사랑과 욕망을 화려한 영상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담아낸 무협액션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중화권의 톱스타인 사정봉의 화려하면서도 새로워진 액션연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정교하면서도 속도감 넘치는 발차기 기술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연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위험천만한 고난이도 액션장면은 강렬한 쾌감을 전하는 동시에, 신선한 충격의 전율을 안겨줄 예정이다. 검객들이 자신의 운명을 가르는 최후의 결투를 벌이는 장면은 보는 사람까지 긴장하게 하여 시선을 압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게다가, 한계를 뛰어넘는 무술연기에 깊이 있는 내면연기를 더한 사정봉의 열연은 <정 검 – 금의위>의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중화권 최고의 무술액션 스타 사정봉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정 검 – 금의위>는 오는 9월 29일 개봉하여 다이나믹한 무협액션과 탄탄한 스토리에 반전이 거듭되는 전개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스펙터클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