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해 청정 로맨스 '선생님의 일기'

무공해 청정 로맨스 '선생님의 일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개봉 확정!

아날로그 감성의 로맨스 열풍을 잇는다!
“당신을 만나게 될까요?”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아시아는 물론 미국, 영국, 스페인 등 세계 유수의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재미와 완성도를 입증 받은 화제작<선생님의 일기>가 마침내 11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선생님의 일기>는 전기도 수도도 없는 오지의 수상학교로 부임해 온 두 선생이 서로 다른 시간에서 하나의 일기장을 두고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는 무공해 청정 로맨스이다. 자국 내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 후보작에도 출품되었으며, 국내에는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식 초청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영화는 전혀 모르는 두 남녀 주인공이 일기장을 통해 사랑에 빠지는 실화를 바탕으로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보인다. 특히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나의 소녀시대> 등 아시아 로맨스 열풍을 잇는 아날로그 감성을 전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 설레는 무공해 청정 매력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전기도 수도도 없는 오지의 수상학교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OST는 물론 순수한 시골 아이들과 훈훈한 비주얼의 남녀 캐릭터들의 조화는 영화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영화 속 서로 다른 시간, 같은 공간에서 서로를 그리워하는 로맨스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또한 두 손에 꼭 쥐어진 일기장에 붙어있는 폴라로이드 사진과 “당신을 만나게 될까요?”라는 카피는 보는 이들에게 궁금증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아날로그 감성의 로맨스 열풍을 잇는 무공해 청정 로맨스 <선생님의 일기>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