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맛있게 꽉꽉 채운 ‘KFC 매직박스’ 출시

KFC, 맛있게 꽉꽉 채운 ‘KFC 매직박스’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7.0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푸짐한 메뉴가 4,900원!

롱치킨샌드박스부터 치킨불고기박스,
트위스터박스까지 모두 4,900원에 즐길 수 있어

KFC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구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KFC 매직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FC가 야심차게 선보인 ‘KFC 매직박스’는 롱치킨샌드박스, 치킨불고기박스, 트위스터박스 총 3가지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 대비 최대 51.5% 할인 된 금액인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딜리버리 및 단체주문 제외)

든든한 버거부터 다양한 사이드 메뉴, 매장에서 무제한으로 리필이 가능한 음료까지 간편하면서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KFC 매직박스’의 가장 큰 특징이다.

‘롱치킨샌드박스’는 먹기 좋은 롱 번 위에 KFC만의 노하우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텐더 스트립과 신선한 양상추, 마요네즈 소스, 불고기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고소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롱치킨샌드와 순수 국내산 닭 안심살을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텐더 2조각, 순 닭고기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선사하는 너겟 2조각, 고소한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있다.

‘치킨불고기박스’는 부드러운 닭고기 패티와 신선한 야채,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치킨불고기 버거와 텐더 2조각, 너겟 2조각,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위스터박스’는 닭가슴살로 만든 텐더스트립스와 상큼한 토마토, 신선한 야채를 또띠아로 말아 간편하고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트위스터와 너겟 2조각, 바삭한 패스트리 속 부드러운 에그크림이 일품인 에그타르트,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정말 많은 준비를 했다. 어떤 제품을 고객들이 좋아하는지 깊은 고민을 했고, 불황에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KFC 매직박스’를 런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많은 고객들이 오직 KFC에서만 만날 수 있는 ‘KFC 매직박스’로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