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타파! UCC로 희망을 찾아드립니다.

불황타파! UCC로 희망을 찾아드립니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도라TV, 우리카드와 공동으로 ‘꿈의 카드를 찾아라!’ UCC공모전
경기 침체와 사상 최저의 취업난을 돌파하고 고통 받고 있는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기 위한 UCC공모전이 개최된다.

국내 대표 비디오 포털사이트인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어려운 경제난 속에 국민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현금 상금을 내건 우리카드 ‘꿈의 카드를 찾아라!( http://event.pandora.tv/?eventMode=wooriv)’ UCC공모전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우리카드 UCC 공모전은 ‘우리카드 CF도전하기’, ‘우리카드로 누리고 싶은 혜택을 UCC로 보여주기’, ‘우리카드 CM 송(song) 만들기’를 UCC로 제작하면 된다.

응모작들은 자체 심사와 조회수, 댓글수, 추천수 등을 종합해 평가하며 그 가운데 대상 1명에게는 500만원이 수여되고 금상과 은상에게는 각각 300만원, 100만원씩을 현금으로 수여한다. 이와 함께 동상(3명), 장려상(20명), 댓글상(10명)에게는 우리카드의 키프트 카드가 수여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최근의 경제난과 취업난으로 악화된 서민경제를 살리고 국민들의 실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모든 수상자들에게 현금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어서 고통을 분담하고 희망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우리카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우리V카드 知’의 설명을 보고 빈 칸을 채우는 ‘우리카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빈 칸에 정답을 적으면 바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보전과 관련해 원혜선 판도라TV 광고사업본부장은 “끼와 아이디어가 넘치는 많은 사용자들이 이번 UCC공모전에 참가해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작품들을 많이 응모하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의견이 잘 반영된 UCC를 통해 기업과 소비자간 소통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는 한편, 어려운 서민 경제에 희망을 불어 넣는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