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계열 대학생 고민 들어주고 고민해줄 책 ‘꿈을 찾는 음대생’ 출간

예체능 계열 대학생 고민 들어주고 고민해줄 책 ‘꿈을 찾는 음대생’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6.0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체능 계열 대학생 고민 들어주고 고민해줄 책
‘꿈을 찾는 음대생’ 출간

렛츠북이 예체능 계열 대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고민해줄 책 ‘꿈을 찾는 음대생’을 출간했다.

많은 예체능 계열의 대학생들은 앞으로의 미래나 졸업 후의 진로에 대하여 수많은 고민을 한다. 물론 다른 대학생들도 많은 고민을 하겠지만 예체능 계열 대학생의 경우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전공 분야를 초, 중, 고등학교 때부터 해왔기에 그 고민의 깊이가 더 깊다. 좋아하는 전공을 향해 어릴 때부터 달려왔지만 막상 진로를 결정할 기로에 서서 보이는 길들이 너무나도 좁기 때문이다.

스스로 고민은 많지만 대학이나 주변의 어느 누구도 그 좁은 길 외에 다른 길에 대해서 알려주는 사람이 없다. 이 책은 이러한 대학생들에게 다른 길을 알려줄 수 있는 길라잡이가 될 것이다.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 인터뷰와 저자가 실제 경험한 다양한 일들에 대한 이야기가 현실적인 조언과 새로운 기회로 다가올 것이다. 또한 막상 다른 일을 하기가 무서운 학생들에게 저자가 직접 부딪히고 고민한 다양한 도전의 이야기들은 큰 힘이 될 것이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자

꿈을 찾는 음대생은 Part 1. 음대생들에게 음대란, Part 2. 연습보다 더 중요한 것이 많다, Part 3. 시대적 흐름을 잘 이용하자, Part 4. 음대 졸업 후 생각해 볼 수 있었던 직업에 계신 분들 20명의 인터뷰, Part 5. 저자가 경험한 다양한 도전과 저자의 길을 찾을 수 있었던 근본적인 생각에 대해 담고 있다.

특히 이 책에는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국내외 학생들과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문가들 그리고 여러 가지 분야와 다양한 사람들을 접하며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저자의 경험과 생각이 담겨 있다.

이러한 많은 사람들의 경험담과 조언이 도전을 두려워하는 많은 대학생들에게 간접경험으로 전달되어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와 미래에 대해 불안하다면 무언가 도전을 하고자 하는데 걱정과 두려움이 앞선다면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이 궁금하다면 꼭 ‘꿈을 찾는 음대생’을 읽어보기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