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나인 스포츠, 시원한 타격감 자랑하는 야구배트 ‘크러쉬’ 출시

히트나인 스포츠, 시원한 타격감 자랑하는 야구배트 ‘크러쉬’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5.3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타격음과 뛰어난 반발력,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세 배트’로 각광

히트나인 스포츠,
시원한 타격감 자랑하는 야구배트 ‘크러쉬’ 출시

사회인 야구인들 사이에 요즘 핫한 야구배트가 있다하여 화제다. 히트나인스포츠에서 지난 26일에 출시한 히트나인스포츠 ‘크러쉬(CRUSH)’가 바로 그 것이다.

‘크러쉬(CRUSH)’배트는 2 3/4배럴의 미들밸런스로 시원한 타격음과 뛰어난 반발력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고, 고가의 합금을 사용하여 특별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또한 배트의 밸런스가 좋아 스윙이 자연스럽고도 부드럽게 잘 돌아가 배트 컨택이 유리하고, 초보자나 중상급자들도 만족할만한 타격을 할수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크러쉬(CRUSH)’배트를 사용하는 사회인야구 동호인들은 배트 반발력과 착한가격, 감각적인 디자인에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크러쉬(CRUSH)’를 만든 히트나인스포츠는 “유통과정을 최소화 하여, 야구동호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배트를 만들기위해 노력중이다. 가성비하면 히트나인스포츠 배트가 좋다. 히트나인스포츠 배트를 추천한다는 말을 들었어면 좋겠다“고 전했다.

히트나인 스포츠 (http://cafe.daum.net/hit9nine)

'크러쉬'  기본스펙
재질 : H67 알루미늄 알로이
배럴사이즈 : 2 3/4
밸런스 : 미들밸런스
배트 사이즈 : 33-28(780g), 32-27(760g) 무게편차 10g내외
평형점 : 33-28(32cm), 32-27(31cm)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워런티 : 100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