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클릭만 잘해도 1년 연봉 드려요”

현대H몰, “클릭만 잘해도 1년 연봉 드려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3.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H몰(www.hmall.com)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명에게 대기업 신입사원 1년 연봉에 달하는 3,6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현대H몰은 오는 3월 31일(수)까지 행사를 열고 신규 서비스인 H코디를 이용해 가장 많은 코디 이미지를 등록한 고객 1명에게 향후 1년간 매월 300만원씩 총 3,6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H코디 서비스는 팝업창 형태로 제공되는 코디 공간에 옷과 액세서리 등 상품 사진들을 자유롭게 배치해볼 수 있는 서비스다. 코디 이미지를 만드는데 참여하기만 해도 5천개 이상 적립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포인트 ‘감’을 매일 200개씩 증정한다.

현대H몰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르고 ‘찜&코디’ 버튼을 눌러 H-코디 작업창에 사진을 불러온 다음 원하는 스타일대로 상품 사진을 코디해 저장하면 된다. 크기조절, 지우개, 되살리기, 회전기능 등 다양한 이미지툴을 사용해 원하는대로 코디가 가능하다. 자신의 PC에 들어있는 사진을 배경이미지로 설정할 수도 있어 거실 사진을 올리고 어울리는 가구를 배치해보거나, 여자친구의 얼굴사진을 올려 어떤 목걸이가 가장 잘 어울리는지 확인해볼 수도 있다.

현대H몰 박종선 팀장은 “종합쇼핑몰 중 최초로 온라인 코디서비스를 정식 오픈하는 것을 기념해 베스트 코디왕에게 1년치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H-코디 서비스는 쉽고 편리하게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쇼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H몰은 가장 실용적인 방식의 온라인 코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개월간의 준비 끝에 H-코디 서비스를 자체 개발하는데 성공했으며 기초 기술 부분은 특허출원까지 마친 상태다. H-코디 서비스는 약 50만 개에 이르는 전 상품에 적용시킬 수 있고 기존 온라인 코디 서비스에서 구현하기 힘들었던 흰색 옷, 투명한 보석, 체크무늬 사진도 자연스럽게 매치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이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어 로딩속도의 제한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