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2010년 최신형 3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E100’ 출시

팅크웨어, 2010년 최신형 3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E100’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3.1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주)(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2010년 최신형 3D 내비게이션 모델 ‘아이나비 KE100’을 오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KE100’은 고품질의 ‘아이나비 리얼 3D’ 전자지도가 탑재돼 주요 건물 및 랜드마크를 3차원 입체영상으로 표현했으며, 3월 업그레이드 시 지원될 ‘지형 고도화’ 기능에 최적화됐다. ‘지형 고도화’는 오르막길, 내리막길, 터널, 지하차도와 같은 도로 및 산, 언덕 등 전국의 지형 높낮이를 표현해 세밀한 지형을 현장감 있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나비 KE100’은 기존 프리미엄급 제품에만 적용됐던 ‘멀티센서(G센서+L센서)’가 탑재됐다. 이를 통해 보다 정확한 위치 안내와 표현이 가능하며, 주변 밝기에 따라 LCD 화면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 야간 주행이나 터널 진입 시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또한 ‘듀얼 USB 포트’ 지원으로 외장하드나 후방카메라 등 다양한 외부기기와 연동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KE100’은 7인치 고해상도 LCD와 고성능 900Mhz급 CPU, Sirf V6(Instant Fix II) GPS 등을 채용했다. 차량 주행 속도가 올라가면 안내 음성이 증폭되는 ‘자동볼륨조절 기능’과 권역별 이동 시 별도의 설정없이 편리하게 DMB 시청이 가능한 ‘DMB 자동 채널검색 기능’, 주정차 시 재부팅 방지를 위한 ‘재부팅 방지용 배터리(900mAh)’ 등은 운전자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아이나비 KE100’은 블랙 외관에 티탄실버의 광택의 조화로 부드러운 질감과 사이버틱한 느낌이 차량 내부 분위기를 한껏 높여준다. 전면부에 위치한 LED 풀 터치(Full Touch)키와 옆면의 그린(Green) 라인은 슬림함과 세련미를 더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KE100’은 기존 프리미엄급 3D 내비게이션에만 탑재됐던 멀티센서(G센서+L센서)등 최고급 기능과 함께 매력적인 가격까지 더해 실속형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나비 KE100’은 직접 제품을 보며 기능과 특성을 꼼꼼히 살피는 소비자를 위한 고품질의 3D 내비게이션으로 대형마트 및 할인양판점,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이나비 KE100’ 패키지(8GB) 가격은 40만 9천원이며, ‘DMB 외장안테나’, ‘리모콘’, ‘가정용 어댑터’, ‘보호커버’ 등 필수 액세서리 4종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특별사은품으로 1년 무료 지도업그레이드 쿠폰이 제공되며, 이후 지도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은 연간 2만원의 이용권을 구매해야 한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KE100’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퀴즈에 응모하거나 ‘아이나비 KE100’ 구매 후 신규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아이나비KE100, 넷북, 전자사전,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