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끄 응급 재생 오크라크림, K-STAR 진짜뷰티 라이징 아이템으로 선정

나비끄 응급 재생 오크라크림, K-STAR 진짜뷰티 라이징 아이템으로 선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4.2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끄 응급 재생 오크라크림,
K-STAR 진짜뷰티 라이징 아이템으로 선정

26일 방송된 K-STAR ‘진짜 뷰티’에서 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나비끄㈜의 오크라크림이 주목 받는 라이징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일반적인 재생크림이 리치하고 답답한 느낌인 반면, 오크라 크림은 가볍게 데일리로 사용가능 한 재생크림인 점에 주목했다.

MC 박은지는 “ 오크라 크림은 데일리로 산뜻하게 사용가능 할 정도로 가볍고, 상쾌한 향의 재생크림 ”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MC 남지현은 "가볍고 말랑거리는 젤리 느낌이라, 자기 전에 바르고 자도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에 전문가들은 이전에는 마유나 산양유와 같은 동물성 성분이 인기를 얻었다면, 최근에는 오크라와 같은 식물성 뮤신의 건강한 이미지를 선호한다며, 동물성인 달팽이 뮤신은 끈적이고 리치한게 일반적인데, 오크라의 식물성 뮤신은 끈적이지 않고 수분크림처럼 촉촉해서 좋다고 밝혔다.

또한 보통 화장품에 정제수가 많이 함유된 반면, 오크라 크림은 식물성 뮤신인 오크라가 68.8% 함유된 것으로 더욱 의미 있는 부분이라고 평했다.

한편 오크라 성분의 효과가 다시 화제가 됐다. 국내에서는 생소한 성분인 오크라는 아프리카 동북부의 뜨겁고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 고대부터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사용하던 신의 열매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친환경 작물로 주목 받으며, 식용으로 재배되고 있다.

나비끄 쇼핑몰에서는 K-STAR ‘진짜뷰티’ 라이징 아이템 선정 기념으로 5월 9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SNS에 퍼가고, URL을 남기면 추첨해서 오크라크림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