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의 가치’ 출간...국내 유명인사가 강력 추천하는 행복한 삶을 위한 마중물

‘같이의 가치’ 출간...국내 유명인사가 강력 추천하는 행복한 삶을 위한 마중물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4.2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같이의 가치’ 출간...
국내 유명인사가 강력 추천하는 행복한 삶을 위한 마중물

렛츠북이 저자 황금명륜의 ‘같이의 가치’를 출간했다.

-여러 가지 강사의 ‘같이의 가치’

이 책의 저자 황금명륜은 ‘여러 가지 강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보통은 성폭력 예방교육 강사 또는 긍정심리 강사, 갈등관리 강사, 인권 강사, 댄스 스포츠 강사 이렇게 불리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저자에게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 기관에서는 주저하지 않고 ‘여러 가지 강사님’이라고 부른다. 앞서 말한 다양한 주제 모두를 교육내용으로 삼고 있기 때문이다.

저자는 “같이의 가치라는 같이 사는 세상의 가치로운 삶에 대한 철학이 있기 때문에 많은 주제로 강의를 하게 되었다”며 “남성과 여성이 같이, 어르신과 젊은이가 같이, 가진 사람과 덜 가진 사람이 같이, 남과 북이 같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같이 보다 즐겁고 행복하고 풍요롭게 더불어 같이 사는 세상을 교육을 통해 만들어가고자 교육의 내용도 여러 가지를 다루게 되었다”고 밝혔다.

-‘같이의 가치’를 응원하는 당신이 희망이다

이 책은 ‘1부 같이 사는 세상’, ‘2부 가치로운 삶’이라는 주제를 통해 총 4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다. 이 책의 내용은 모두 실제 저자가 겪었던 에피소드와 강의를 하며 배운 정보와 노하우를 토대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각 이야기에 짜임새가 있고 자칫 불편할 수 있는 주제임에도 어렵지 않게 재밌게 읽어 나갈 수 있도록 내용이 전개된다. 또한 저자만의 노하우가 들어있어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저자는 “이 책은 많은 사람들이 서로 차별하지 않고 소통하며 갈등을 관리하고 해결해 나가는 관계, 서로의 가치를 알고 함께하기 위해 손을 내밀어 줄 수 있는 관계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출간하게 되었다”며 “부디 많은 독자분들이 이 책을 통해 행복한 삶을 살고 주변을 둘러보며 어렵고 힘든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어 줄 수 있는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도서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도서 등 전국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