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IMAX 3D 영화 관람과 함꼐하는 이색적인 채용 설명회

삼성전기, IMAX 3D 영화 관람과 함꼐하는 이색적인 채용 설명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3.0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딱딱하고 지루한 채용설명회는 가라!

삼성전기가 3급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무비데이 행사’를 11일(木)에 개최한다.

삼성전기는 취업 희망 대학생들의 입사지원율을 높이고, 회사의 젊고 창조적인 이미지를 알리고자 서울시내 최첨단 극장에서 무비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삼성전기는 이미 지난해 대학內에서 실시하던 이공계 인턴 채용설명회를 대학가 극장에서 새롭게 시도해, 획일적이고 단방향적인 행사의 틀을 바꿨다는 평과 함께 참가 학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초 삼성전기 인턴 과정을 수료한 이영진군은 “지난해 참가한 무비데이 행사를 통해 삼성전기에 대해 자세히 듣게 됐고, 인턴사원 합격의 기쁨까지 누렸다”며, “특히 영화상영 전 회사설명회 시간은 짜임새있는 구성으로 매우 유익했고 최신영화까지 볼 수 있어 더욱 좋았다”고 말했다.

이번 무비데이 행사는 홍보영화 상영, 퀴즈 이벤트, 회사소개, Q&A와 영화상영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중에는 햄버거, 음료 등을 무료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무비데이 상영작을 3D 입체영화 돌풍을 뒤이을 최신영화로 선택한 삼성전기는 참가 학생들에게 회사의 창조적이고 고객지향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킬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기는 3D TV에 들어가는 세계 2위의 MLCC경쟁력과, 홈 네트워크 TV에 필요한 튜너, Power, 네트워크 제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삼성전기는 지난 3일부터 일주일간 각 대학 취업센터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휴대폰 문자를 통해 초대권을 발송한 상태다.

삼성전기 인사팀장 이상표 상무는 “이번 무비데이 행사를 통해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많은 대학생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삼성전기는 젊고 참신한 인재 등용을 위해 젊은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이벤트 등 차별화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기는 9일, 리크루터 발대식을 갖고 주요 대학에서의 리크루팅 활동을 시작했으며, 11일(木)~15일(月)까지 5일간 DearSamsung 홈페이지를 통해 3급 신입사원 입사지원서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