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설픈 여배우의 좌충우돌 할리우드 재입성기! '그녀의 섹시 라이프'

어설픈 여배우의 좌충우돌 할리우드 재입성기! '그녀의 섹시 라이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2.2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Ready Action!!

여배우의 좌충우돌 할리우드 재입성기가 궁금하다면!?
벤 스틸러, 제시 아이젠버그 주연 코미디 작품!
2월 25일 대개봉!!

제 14회 뉴포트비치 영화제, 제 7회 달라스 국제 영화제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그녀의 섹시 라이프>가 2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그녀의 섹시 라이프>는 슬럼프에 빠진 여배우 할리 파이퍼가 재기를 위해 벤 스틸러를 납치하고 제작비를 훔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할리우드 재입성기를 코미디로 그려낸 영화.

<이별에 대처하는 자세> <프리 샘플즈> <오징어와 고래> 등 많은 영화들에 출연하며 필모를 쌓아온 ‘할리 파이퍼’는 최전성기를 누리지만 계속적인 실패와 슬럼프로 6년 후 습관적 음주에 폐인이 되지만, 다시 최고의 여배우가 되기 위해 직접 영화를 제작하는 막무가내 여배우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간다. 그녀와 우연히 길에서 만난 후부터 모든 것이 꼬여버린 ‘벤 스틸러’는 <그녀의 섹시 라이프>에서는 할리의 영화 촬영에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참여되며 촬영 자금을 빼앗기고 납치당하는 유쾌한 모습으로 출연한다.
 
벤 스틸러는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로 전 세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후 배우, 감독, 작가, 프로듀서로서 활약하고 있는 그는 작년 자신의 연출작인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로 국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중년 힐링 아이콘으로 올라섰다. 이어 <위아영>에서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분하며 삶의 자극을 찾게 되는 역을 맡아 큰 공감을 자아냈던 그였기에 이번 영화에 대한 믿음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그녀의 섹시 라이프>에 이어 <더 하이퍼글로트>까지 영화제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에 대한 인정을 받은 마이클 우리에가 메가폰을 잡아 탄탄한 스토리로 극의 완성도를 높여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마이클 우리에 감독, 믿고보는 연기파 배우 벤 스틸러, 제시 아이젠버그, 할리 파이퍼, 라이언 스판, 랠프 마치오가 그려낼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그녀의 섹시 라이프>는 오는 2월 25일에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