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이 선사하는 올겨울, 최고의 뮤지컬 'SING' !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이 선사하는 올겨울, 최고의 뮤지컬 'SING' !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2.1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예고편 공개& 12월 22일 개봉 확정

매튜 매커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론 에거튼의 노래가 시작된다!
'미니언즈'  제작진이 선사하는 올겨울 최고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전세계 11억 달러 흥행 수익을 돌파하며 역대 애니메이션흥행 2위에 등극한 <미니언즈>의 제작사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찬 신작을 공개했다. 12월 22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SING(씽)>은<겨울왕국>에 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화려한 캐스팅과 막강한 넘버들을 자랑한다.

<SING(씽)>은 최고의 가수를 뽑는 오디션에 참여한소울 넘치는 동물들이 자신만의꿈과 노래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이 각각의 특성에 꼭 맞는 노래 실력을 뽐내 웃음을 자아낸다.

레이디 가가의 ‘배드 로맨스’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돼지, 카리스마 넘치는 래퍼 황소, 씰의 ‘키스 프롬 어 로즈’를 부르는 바이브레이션의 천재 염소, 칼군무를 선보이는 토끼 걸그룹, 컨트리 뮤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달팽이까지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다. 이들은 오디션 개최자이자 심사위원인 코알라 버스터문(매튜 맥커너히 역)의 오래된 극장에서 열린 1차 예선에 참가하였다. 하지만 이번 예고편은 주연 배우들의 노래는 꼭꼭 숨겨 놓아 궁금증만 더하게 만든다.

반항적인 십대 고릴라로 등장하는 태론 에거튼, 락하는 고슴도치가 된 스칼렛 요한슨, 슈퍼맘 돼지 리즈 위더스푼, 버스킹 뮤지션 쥐로 변신한 세스 맥팔레인 등,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의 노래실력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다음 예고편에 대한 기대를 갖게 만든다.

다채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 일루미네이션의 발칙한 상상력에 감동적인 스토리가 만나 기대를 더하는 작품 <SING(씽)>은 오는 12월 22일 국내 개봉하여, <겨울왕국>을 잇는 최고의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