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팬,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

에이핑크 손나은 팬,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2.0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핑크 손나은 팬,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의 팬이 2월 10일인 그녀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

팬이 기증한 우물은 ‘푸른샘터’란 이름으로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캄보디아의 시골지역은 상수도 시설이 거의 전무한 상황으로 대다수 지역에서 식수가 매우 부족하다. 기존에 식수로 활용되고 있는 물에는 과다한 석회질과 철분이 함유되어 있어 식수로는 적합하지 않아 물을 구하는 것조차 힘든 실정이다. 이번 손나은 생일을 기념한 팬의 선행은 물이 없어 고통 받는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될 것이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팬은 매년 맞는 생일에 좀더 뜻 깊은 선물을 하고 싶어 후원했다. 물의 소중함을 누구나 느끼듯이 경제적으로 어렵고 힘겨운 삶에 있는 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여 조금이나마 삶의 행복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곧 만들어질 푸른샘터 1호를 시작으로 더 많은 이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생일을 앞둔 손나은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3월 23일 일본에서 5번째 싱글 앨범 ‘Brand New Days’를 발매할 예정이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계절, 새롭게 시작하는 생활에 어울리는 가사로 용기와 힘을 주는 노래가 될 것이라고 새로운 앨범을 소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