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 대기실에서 ‘카리스마 인증샷’ 공개 ‘따뜻하고 좋으네’

조동혁, 대기실에서 ‘카리스마 인증샷’ 공개 ‘따뜻하고 좋으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1.0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동혁, 대기실에서 ‘카리스마 인증샷’ 공개 ‘따뜻하고 좋으네’

▲ 사진출처: 조동혁 인스타그램

영화배우 조동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크한 겨울 패션과 함께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조동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뜻하고 좋으네~페스포우” 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동혁은 대기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라쿤퍼가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패딩 파카와 그래픽 티셔츠,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패셔너블한 겨울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내추럴한 스타일링과 조동혁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어우러져 시크하고 터프한 매력을 볼 수 있다.

조동혁이 인증샷에서 선보인 라쿤퍼 패딩 점퍼는 상황에 따라 베이직, 스포티한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추운 날씨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조동혁, 모델 포스 최고”, “조동혁,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린다”, “조동혁, 따뜻해 보여요”, “조동혁, 멋있다.” “조동혁, 완전 상남자 느낌 물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스타그램 속 조동혁의 패딩 점퍼는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웨어 페스포우 제품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