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여심 잡는 ‘트리아뷰티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2탄 실시

12월, 여심 잡는 ‘트리아뷰티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2탄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0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여심 잡는 ‘트리아뷰티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2탄 실시

광(光)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가 여심을 사로잡는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

트리아뷰티의 우수한 레이저 트리트먼트 기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뷰티 사은품을 함께 증정해 보다 풍성하고 훈훈한 12월을 만들어줄 것이다.

12월 3일부터 22일까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를 통해 진행되는 ‘트리아뷰티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2탄’은 눈가 주름 완화 및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안티 링클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또는 원치 않는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를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4만원 상당의 풍성한 홀리데이 스킨케어 세트(리쥬브네이팅 클렌저, 리쥬브네이팅 세럼, 리쥬브네이팅 페이셜 마스크(2팩) & 라일락 파우치) 를 증정한다. 또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구매 시에는 360분 더 사용 가능한 추가 카트리지와 스킨 퍼펙팅 클렌저, 스킨 퍼펙팅 세럼, 그리고 블루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불어 위 세 제품 모두 1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탐 나는 뷰티 디바이스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트리아뷰티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2탄’과 관련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