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된장 저런펜션’ 도서출판 기념, 정한영 저자 부동산 성공스토리 강연회 열어

‘이런된장 저런펜션’ 도서출판 기념, 정한영 저자 부동산 성공스토리 강연회 열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2.0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런된장 저런펜션’ 도서출판 기념,
정한영 저자 부동산 성공스토리 강연회 열어

지주클럽 정한영 대표는 26일 목원대 사범대학에서 <생선장수 정한영의 부동산 성공스토리>를 주제로 강단에 섰다.

한국경제신문이 개최하고 전국대학교부동산교육협의회(이하 ‘부교협’)가 주최한 본 행사는 ‘공인중개사 성공창업과 성공경영 비법’의 멘토 스쿨로 ‘부교협’의 장대섭 회장 등 우수 교수진들이 부동산시장을 현실감 있게 전달하는 강연회로 구성된다.

정한영 대표는 지난 10여 년간 노점에서 생선 장사를 하며 겪었던 에피소드와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게 된 계기, 이후의 성과들을 털어놓아 많은 이들로부터 호응을 끌어냈다. 특히 10여 년간 전국을 누비며 1,000건의 경매입찰을 하고 250건의 낙찰을 받으면서, 부동산 업계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주목받게 된 부분에서는 많은 이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정한영 대표는 더 많은 이들에게 부동산 시장의 모순을 알리고 새로운 부동산 투자 패러다임을 전파하기 위해 2012년부터 팟캐스트를 시작했고, 꾸준히 청취자들과 소통한 결과 일일 다운로드 3천 회의 기록했다.

최근 경제 신간 ‘이런된장 저런펜션’의 도서를 발간(출판사 지주미디어), 사전 예약 판매만으로 초판 완판을 기록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여 도서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