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도 빛나는 최강창민의 입대 전 마지막 패션화보 공개

LA에서도 빛나는 최강창민의 입대 전 마지막 패션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11.2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에서도 빛나는 최강창민의 입대 전 마지막 패션화보 공개

▲ 사진제공: 그라치아

가수 겸 배우 최강창민이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해 여심을 녹이고 있다. <그라치아>를 통해 공개된 이번 겨울 화보는 LA에서 진행된 것으로 최강창민은 우월한 비주얼과 댄디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한 도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최강창민은 겨울 코트와 스웨터를 댄디하게 소화하며, 우아한 겨울을 위한 훈남 패션을 완성시켰다. 특히, 후드 라이닝 디테일의 코트 연출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완성했으며, 컬러 배색 스웨터 가디건을 우아하게 연출한 컷에서는 그만의 부드러운 눈빛이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훈훈한 포스를 발산했다.

최강창민의 겨울 아우터 화보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강창민 진짜 멋있다. 바라만 봐도 좋다!”, “8등신 우월한 기럭지에는 어떤 옷이든 다 잘 어울리네”, “최강창민, LA에서도 빛나는 외모”, “올 겨울 내 남친도 최강창민 패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한편, “군 입대 건강하게 마무리 하고 얼른 돌아오길!” “아쉽지만 얼마든지 기다릴거야!” 등 입대를 응원하는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한편, 훈훈함 가득한 최강창민의 겨울 패션 화보는 <그라치아> 12월 1호(통권 제 67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