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 연예계 십장생 모였다!

'해피투게더3'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 연예계 십장생 모였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11.0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혁 “주연으로 시작해 병풍 돼” 신인 굴욕 고백!

'해피투게더3'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 연예계 십장생 모였다!
장혁 “주연으로 시작해 병풍 돼” 신인 굴욕 고백!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가 ‘해피투게더3’를 접수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연예계 십장생’으로 불릴 만한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배우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가 출연해 각자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공개하는 동시에 내공이 느껴지는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는 도합 100년차에 달하는 연기 경력으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날 장혁은 까마득한 신인시절의 에피소드들을 풀어놔 관심을 모았다. 그는 “오디션에서 113번이나 낙방했다”고 밝혀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장혁은 “처음 데뷔 했을 때 운 좋게 주연으로 들어갔다. 그러다 점점 밀려나더니 나중에는 병풍이 됐다”면서 과거 굴욕담을 털어놨고, 현재로서는 상상할 수 없는 장혁의 과거 굴욕에 유재석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박은혜 역시 “나도 연기를 못해서 통편집을 당했었다”면서 해맑게 맞장구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는 롱런의 이유를 느낄 수 있을 만큼 진국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이에 ‘연예계 십장생’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의 내공 충만한 토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은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 합치면 데뷔 100년차라니! 후덜덜이다”, “장혁 개그 좋아하는 1인! 열정 토크 기대함”, “김민정-정태우는 늙지를 않는구나! 벌써 데뷔 20년이 훌쩍 넘었다니 충격”, “장혁도 병풍 취급 당했던 적이 있구나. 상상도 못하겠다”, “십장생 연예인들 빵 터짐. 경력자들인 만큼 거침없는 토크 기대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