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액션 3D RPG ‘열혈소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정식 서비스 시작

학원액션 3D RPG ‘열혈소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정식 서비스 시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11.0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액션 3D RPG ‘열혈소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정식 서비스 시작

스마트브리즈의 학원 액션 3D RPG ‘열혈소년’이 29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이통사 통합 마켓인 원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열혈소년’은 학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숨막히는 격투 대결을 펼치는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이다.

유저는 게임 안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고, 20여종의 영웅들을 수집과 강화하여 정교한 컨트롤과 화려한 스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구역을 중심으로 타 유저들과 팽팽한 세력 다툼을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경쟁 요소도 특징이다.

지난 9월 25일 네이버 스토어에 사전 론칭을 진행하여 인기 순위 최고 3위에 오르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스마트브리즈 하성원 부대표는 “네이버 앱스토어 론칭 이후 많은 유저 분들이 귀여운 캐릭터와 시원시원한 액션에 좋은 평가와 의견을 보내주셨고 이를 통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구글, 원스토어 런칭을 통해 더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의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브리즈는 11월 30일까지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4개 랭킹 1위 유저에게 각각 아이패드 미니4와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개별 랭킹 100위 안에 도달한 모든 유저들에게도 문화상품권을 아낌없이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스마트브리즈 ‘열혈소년’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cafe.naver.com/dangerousbo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martbrz.dangerboy.googleplay&hl=ko)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689240) 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