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연잎차’ 출시

오가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연잎차’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0.27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가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연잎차’ 출시

국내 청정지역에서 자라난 우리 꽃차와 건강차를 판매하는 전문몰 오가뷰(www.orgavu.co.kr)에서는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연잎차를 출시했다.

연잎차는 사찰음식 중 많은 인기를 누리는 차로서, 최근 건강에 좋은 효능이 검증되고 웰빙 생활이 보편화되면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또하 연잎차는 최근 환자가 급증하는 치매에 좋은 차로 알려졌는데, 연잎차의 효능이 입소문을 타고 퍼지며 치매에 좋은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음식 중 하나가 되었다. 연잎차에는 치매에 좋은 성분인 레시틴이 들어있어 꾸준히 먹으면 치매예방, 콜레스테롤 하락 등의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오가뷰 연잎차는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능이 있어 신경이 예민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좋으며, 특히, 연잎차가 주는 심리적인 안정은 수능을 며칠 앞둔 수험생에게 더욱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불면증해소, 숙취해소, 피부노화 방지, 생리불순, 생리통 완화 등의 많은 효능을 나타내고 있다.

오가뷰의 관계자는 “수능을 앞둔 이때, 긴장감으로 가득한 수험생들이 오가뷰 연잎차를 꾸준히 마시면 마음을 편안하게 하여 긴장을 풀고 집중력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예로부터 연잎은 불로식이라하여 식용과 약용으로 많이 애용되어 왔다. 동의보감에도 연잎차(부용차)를 오래도록 마시면 인체의 온갖 병을 낫게 한다고 효능을 설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