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끝내는 CS Leaders 관리사’ 출간

‘일주일에 끝내는 CS Leaders 관리사’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10.01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주일에 끝내는 CS Leaders 관리사’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일주일에 끝내는 CS Leaders 관리사’를 출간했다.

‘일주일에 끝내는 CS Leaders 관리사’는 CS Leaders 관리사 최다 강의 경력의 저자가 집필한 수험서로, 초창기부터 최근의 시험 문제까지 실제 출제된 내용을 발췌, 정리하였다.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내용만을 정리하여 정렬식으로 눈에 쉽게 들어오도록 구성함으로써 수험생들이 빠른 시일 내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각 장은 수험생들이 쉽게 공부할 수 있는 흐름에 따라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일주일에 끝내는 CS Leaders 관리사’는 각종 참고 사항, TIP등을 본문에 기입함으로써 중요 개념이나 용어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시한다. 각 개념들은 다른 학자들과의 비교 서술이나 표를 통한 비교, 그림을 통한 설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시되어 독자의 이해를 돕고 있으며, 다양한 예시를 덧붙여 누구나 단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서술되어 있다. 특히 책의 말미에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용어, 법칙’란을 따로 할애하여 정리함으로써 중요 이론에 대해 확실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는 일반 수험생은 물론이고, 특히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저자 변미영 한국CS전략연구소 소장은 “CS리더스관리사 자격 과정을 직접 교육하여 수험생들의 마음을 그 누구보다 잘 알기에, 우리 연구소에서는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시험 교재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발전시켜 왔다”며 “이 교재를 보시는 모든 수험생 분들이 한 번에 합격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