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박시은, 진태현과 강렬한 첫 키스 고백!

‘해투3’ 박시은, 진태현과 강렬한 첫 키스 고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9.0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시은, 비밀연애 비법 탈탈 털었다! ‘관심집중’

‘해투3’ 박시은, 진태현과 강렬한 첫 키스 고백!
박시은, 비밀연애 비법 탈탈 털었다! ‘관심집중’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박시은이 진태현과의 강렬한 ‘피 맛 첫 키스’를 나눴다고 고백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새신랑 새신부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핫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새신랑과 새신부’ 김새롬-이찬오-박준형-박시은-박현빈이 출연해 깨소금 냄새가 진동하는 신혼 스토리로 목요일 밤을 후끈하게 달굴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시은은 남편 진태현과의 비밀 연애스토리를 가감 없이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시은은 “(진태현과) 첫 키스를 잊을 수가 없다”고 밝혀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그는 “키스를 하는데 진태현이 내 입술을 깨물었다. 근데 피가 났다.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준형은 장난스레 “짰지? 좀 짰어?”라고 물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또한 이날 박시은은 비밀연애에서 들키지 않을 수 있었던 특급 비법을 전수했다고 알려졌다. 이에 박시은이 공개한 비밀 연애사 풀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들은 “첫 키스에 피 맛이라니! 완전 잊혀질 수 없을 듯!”, “진태현 보기보다 화끈한 남자로세! 첫 키스부터 입술을 깨물다니! 후끈후끈한 토크 기대됩니다”, “비밀연애 스토리 궁금하다! 이번 주 본방사수”, “박시은-진태현 호감 부부! 깨소금 냄새 나는 신혼 스토리 기대하겠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새신랑 새신부 특집’은 오는 10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