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인형같은 외모에 가을 패션은+덤덤(Dumb Dumb)

레드벨벳, 인형같은 외모에 가을 패션은+덤덤(Dumb Dumb)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9.0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인형같은 외모에 가을 패션은+덤덤(Dumb Dumb)

▲ 사진출처: 블랙마틴싯봉

오는 9일, 첫 정규 앨범 ‘The Red(더 레드)를 출시하는 레드벨벳의 달콤한 패션 화보가 연일 화제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의 F/W 모델로 발탁된 레드벨벳은 이번 화보를 통해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레드벨벳은 통통 튀고 에너지틱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파리지엥을 연상하게 하는 가을 소녀의 모습으로 사랑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넘나들며 ‘뉴 프렌치 시크’ 감성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특히, 프랑스의 고급과자인 마카롱을 모티브로 한 블랙마틴싯봉의 ‘팝 푸드 라인’, 감성이 충만한 가을의 따스함을 강조한 ‘달리다 라인’, 영국의 핫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 된 ‘스마일리 라인’을 레드벨벳만의 특급 매력으로 소화했다.

레드벨벳을 모델로 발탁한 ‘블랙마틴싯봉’은 슈페리어홀딩스가 전개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로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탄생한 세 짝 슬립온 ‘론니슈즈’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블랙마틴싯봉은 “레드벨벳은 트렌디한 음악과 높은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블랙마틴싯봉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며 “레드벨벳과 블랙마틴싯봉이 함께하는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9일 첫 정규 앨범 출시하며,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