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밀라노&팔레르모’ 출시 기념 ‘네스프레소 모먼츠, 커피 토크’ 캠페인 진행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밀라노&팔레르모’ 출시 기념 ‘네스프레소 모먼츠, 커피 토크’ 캠페인 진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9.0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밀라노&팔레르모’ 출시 기념 ‘
네스프레소 모먼츠, 커피 토크’ 캠페인 진행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한정판 캡슐 ‘밀라노 (Tribute to Milano)’와 ‘팔레르모(Tribute to Palermo)’ 출시를 기념하여 ‘네스프레소 모먼츠, 커피 토크(Nespresso Moments, Coffee Talk)’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모먼츠’는 다양한 사람들 만큼이나 그들이 마시는 한 잔의 커피 속에도 다양한 의미와 이야기가 담겨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것으로,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되고 있는 네스프레소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이번 ‘커피 토크(Coffee Talk)’는 마침 출시 된 한정판 캡슐 커피 출시와 때를 같이해 진행되는데, 이탈리아하면 떠오르는 ‘열정’이라는 키워드를 주제로 총 3번에 걸쳐 열리게 된다. 먼저 첫 번째 커피 토크에는 바리스타, 라디오DJ, 작가 등 폭 넓은 분야에서 열정을 보이고 있는 가수 윤건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직접 카페를 운영할 뿐 아니라 커피에 대한 책도 2권이나 낼 만큼 커피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그는, 이탈리아 여행에서 마셨던 에스프레소에 관한 추억부터 네스프레소를 즐기는 특별한 노하우까지 공개하며 네스프레소와 함께했던 순간들을 함께 나눴다.

네스프레소는 행사에 참여한 클럽 멤버들을 위해 한정판 캡슐 커피 밀라노와 팔레르모를 시음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밀라노와 팔레르모 중 선호하는 커피를 묻는 질문에 대부분의 클럽 멤버들은 두 커피의 상반된 매력에 흠뻑 빠져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윤건의 커피 토크 이후로는 음식전문기자 김성윤, 글로벌 광고대행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건호가 커피 토크의 주인공으로 참여하여 그들의 네스프레소 모먼츠를 나누는 자리를 가진다. 이들이 참여하는 커피 토크는 오는 9월5일 토요일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네스프레소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에서 진행되며, 특별 선정된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밀라노와 팔레르모 출시를 기념하여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nespressokr)을 팔로우하고 밀라노&팔레르모와 함께하는 순간을 해시태그 (#NespressoMoments #밀라노팔레르모)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터치 머그 컵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네스프레소의 새로운 이태리 한정판 커피 2종 ’밀라노’와 ‘팔레르모’ 슬리브(캡슐 10개입) 1줄의 가격은 7,200원이며, ‘밀라노’와 ‘팔레르모’ 각 2슬리브로 구성된 밀라노&팔레르모 4슬리브팩은 28,800원이다. 네스프레소의 23가지 캡슐 커피와 모든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