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비테스에코 화이트’ 무선주전자 출시

테팔 ‘비테스에코 화이트’ 무선주전자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1.25 11: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대표:팽경인)이 안전성과 편리성, 세련된 디자인 삼박자를 고루 갖춘 <비테스에코 화이트> 무선주전자를 선보인다. 테팔은 베스트 셀러 <비테스> 라인에 국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 색상을 추가 출시하며 국내 무선주전자 부문 3년 연속 판매 1위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테팔 비테스에코 화이트는 세련된 디자인과 섬세한 기능으로 <비테스 라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먼저, ▶주전자 물 주입구가 넓어 손을 넣어 세척하기가 쉽고, 부드럽고 쉽게 분리되는 이물질 필터로 세척이 편리해 보다 위생적이다. ▶뚜껑에는 스프링이 장착되어 원터치로 간편하게 뚜껑을 열 수가 있고, 손잡이에 부착된 on/off 스위치로 작동도 편리하다. ▶무엇보다 가장 큰 매력은 디자인이다. 프랑스에서 직접 디자인 된 부드러운 곡선의 우아함에 화이트 색상의 깔끔함이 어우러져 인테리어 가전으로 손색이 없다.

테팔 비테스에코 화이트는 사용상의 안전성과 편리성도 고루 갖추고 있다. 물이 없을 때나 몸체가 받침에서 분리되었을 때, 물이 다 끓었을 때에는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될 뿐만 아니라, 손잡이가 몸체로부터 충분히 떨어져 있어 안전성이 유지된다. 또한, 몸체 양면에 있는 넓은 물 수위 표시창으로 수위를 손쉽게 확인 할 수 있고, 전원 표시등이 전면에 표시되어 작동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용량은 1.0L와 1.7L 두 가지로 출시된다.

테팔측은 “테팔 비테스에코 화이트는 청결성, 안정성, 편리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고루 갖추고 있으며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손님 접대가 잦은 가정은 물론 싱글 가정에까지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21 16:11:43
기사잘보고갑니다..^^